Facts About 소프트웨어 외주 Revealed



고객이 원할 경우 해당 부분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 (단 소스는 제공 불가. 발급툴만 제공중)

그런데 이 솔루션은 이미 우리가 실제로 다른 데 사용하고 있던 것이라서 힘 안들이고 프로젝트를 거저 줍다시피 한 것이다.

그러나 중간 발표는 발주사 담당 부서의 체면을 세워주고 개발사의 존재를 부각하고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리기 위한 중요한 이벤트이다.

목록 > 어플 제작 비용 견적서 항목, 아주 쉽게 이해하기

법인 사업자는 회사가 완전히 폐업하기 전까지는 계속 프로젝트를 의뢰할 수 있기 때문이죠.”

소프트웨어 개발을 하고 싶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,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는 경우 참 막막하게 느껴집니다.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의 경우 규모, 기간 비용 모두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외주를 맡겨야 할지도 걱정이 될 겁니다.

#소프트웨어외주 #소프트웨어제작 #소프트웨어외주개발 #소프트웨어아웃소싱 #외주모아 #더싼견적 #위링크

또한 개발 이후 사내 개발자가 코드를 넘겨 받고 유지보수비를 website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테크 스택을(개발 언어) 잘 맞추는 과정도 필수이지만 이러한 부분은 쉽게 간과되곤 한다.

두 가지 방식을 보완한 것이 하이브리드 앱입니다. 하이브리드 앱이란 네이티브 웹에 웹 뷰를 띄어 웹 앱을 실행시키는 방식을 말합니다.

적고 보니 프로젝트 수주를 위한 영업 활동에 대한 얘기가 빠졌다. 그런데 이런 분야에서 영업 행위에 대한 것을 공개적으로 적기에는 한계가 있다.

( 버그는 끝까지 책임져 드리며, 버그를 만들지 않는 방식으로 모듈화 하여 개발합니다. )

위시켓에서 외주 개발을 통해 제작한 스마트 모니터링 시스템 (출처 : 로커스 솔루션)

개발 회사마다 견적이 차이나는 이유와 합리적인 견적을 고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기 전에 ‘소프트웨어는 주문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진다’라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. 소프트웨어는 이미 만들어져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게 아니라, 의뢰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개발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.

따라서 입찰하는 큰 프로젝트 보다는 수의계약하는 작은 프로젝트 여러개가 수익성 면에서 더 나을 수 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